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1130

2A91) 수라의 무리 (Gedo, 2000) - 재고 없음 수라의 무리 (Gedo, 2000) 영화 관련 정보는 아래의 포스타입 블로그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videomoviedatabase.postype.com/ 희귀 영화 매거진 안녕하세요, 우연히 제 블로그에 들러주신 분들께 먼저 감사의 인사 전달드립니다. 저는 주로 B급 영화를 간단하게 리뷰하고, 중고 비디오/DVD/파일 등을 수집하는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기존의 videomoviedatabase.postype.com 2021. 11. 30.
D725) 애욕의 채널 (The Vision, 1988) - 재고 없음 애욕의 채널 (The Vision, 1988) 나름 인기를 끌어 2000년대 초반까지 방영되었던 'Screen Two'라는 TV 시리즈물 중 'The Vision'이라는 에피소드가 국내 비디오로 출시된 경우다. 방송계의 부정부패한 속사연과 각종 음모, 치정극 등을 다루고 있으며, 리 레믹, 더크 보가드 등 중견 배우 등이 열연을 펼친다. 'Screen Two'는 영국 BBC에서 제작된 TV 시리즈물로 단발성의 에피소드들로 구성되어 각각의 에피소드들을 한편의 TV용 영화라고 볼 수도 있겠다. 이전에는 'Screen One'이라는 TV 시리즈물이 있었으며, 수많은 배우들이 이 TV 시리즈물을 거쳐간 바 있다. [비디오 출시판 줄거리] 크리스찬 텔레비젼으로 유럽 각국에 전파망을 확보하려는 `PEOPLE CHA.. 2021. 11. 29.
C1752) 빠리가 당신을 부를 때 (Forget Paris, 1995) - 재고 없음 빠리가 당신을 부를 때 (Forget Paris, 1995) 빌리 크리스탈표 로맨틱 코미디물로 헐리우드 로맨틱 코미디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작품이다. 낭만적인 제목에 걸맞는 파리 배경의 사랑 이야기와 남녀 관계에서 흔히 발견되는 서로에 대한 오해, 마찰, 그리움 등이 뒤섞인 감성적인 코미디물이다. 빌리 크리스탈이 직접 연출과 각본을 맡아서 그런지 그저 알록달록한 느낌의 로맨스물에서 벗어나 남자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낼 수 있는 많은 설정과 플롯 포인트가 돋보인다.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어느 휴일의 오후에 감상하기에 좋은 영화다. [초록창 줄거리] 미키 고든(Mickey Gordon: 빌리 크리스탈 분)은 재기가 번뜩이고 입심좋은 NBA 농구 심판으로, 혼자 사는데 길들여져 있는 독신남이다. 어느날.. 2021. 11. 28.
H1176) 킬링 박스 (Grey Knight, 1993) - 재고 없음 킬링 박스 (Grey Knight, 1993) 'Ghost Brigade'라는 부원제를 지닌 전쟁 호러물이다. 코빈 번슨, 마틴 쉰, 레이 와이즈, 아드리안 패스더, 딘 캐머런, 빌리 밥 손튼, 데이빗 아퀘트, 알렉시스 아퀘트 등 인지도 있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호러 웨스턴 필름이다. 남북전쟁 배경의 수퍼내추럴 호러물이라고 볼 수 있는데, 소재 자체가 딱히 관심 가는 소재가 아니라서 그런지 재미있게 감상하지는 않았다. 비디오 출시판은 비교적 호러물처럼 나왔지만, 원작 포스터는 죄다 액션 영화처럼 생겨서 장르를 알 수 없게끔 해놓았다. [초록창 줄거리] 1863년, 미국은 남북전쟁의 열기가 한창이다. 그러나 테레시 계곡은 남북전쟁의 이념과 달리 다른 전세가 벌어지고 있다. 연합군과 동맹군이 그들의 군에.. 2021. 11. 27.
H1175) 데인저러스 게임 (Dangerous Game, 1988) - 재고 없음 데인저러스 게임 (Dangerous Game, 1988) 호주에서 제작한 볼만한 호러/스릴러물로 80년대 헐리우드 영화의 감성을 그대로 옮겨놓았다. 등장인물이나 바디 카운트가 다소 적은 게 흠이지만, 한정된 공간에 놓인 일행이 미치광이 살인마에 의해 쫓기는 과정이 오싹하고 흥미롭게 그려졌다. 연출과 촬영도 비교적 공들인 편이라서 오락물로써 손색이 없다. 마일즈 뷰캐넌이 주연을 맡았다. [초록창 줄거리] 잘나가는 고교생 잭(Jack: 마커스 그레험 분), 자신의 스포츠카를 몰고 등교하던 길에 검은 제복을 입은 한 남자의 추격을 받는다. 어이없는 체험이라고 생각하며 친구들과 농담을 하고 있던 잭의 앞에 머피(Murphy: 스티븐 그리브스 분)라는 이름의 경관이 나타난다, 머피는 잭의 차를 주차금지 구역으로 .. 2021. 11. 26.
D724) 분노의 세월 (Pools Of Anger, 1992) - 재고 없음 분노의 세월 (Pools Of Anger, 1992) 음울한 느낌의 범죄/스릴러 드라마 영화다. 저예산 B급 독립 영화이며, 스턴트 전문 배우인 라스 룬드그렌 등이 출연한다. 국내에는 '분노의 세월'이라는 제목을 달고 용케 비디오로 출시되었는데, 흔한 참전용사의 비관적인 삶을 시작으로 사회의 그늘과 밑바닥에서 거칠게 살아남으려는 인물들의 몸부림을 담아냈다. 그 어느 누구도 관심 가지지 않을 평범한 작품으로 비추천한다. [비디오 출시판 줄거리] 코디는 월남전 참전용사로서 그와 함께 참전했다가 양쪽다리를 잃은 가장 친한 친구인 베이트를 도와 평생 함께 할 것을 약속한다. 코디는 전쟁에 참가하기 이전엔 가수를 꿈꾸고 있었지만, 전쟁 중 베트콩 소녀를 죽인후로 죄책감을 느껴서 다른사람을 돕는 봉사활동에 평생을 .. 2021. 11. 25.
T521) 카운트다운 (Countdown, 1996) - 재고 없음 카운트다운 (Countdown, 1996) 아마미 유키, 제임스 르그로스, 로리 페티, 제이슨 런던 등이 출연하는 미국/일본 합작의 범죄 스릴러물이다. 아마미 유키가 이 영화로 일본에서 신인 배우상을 수상한 것을 제외하고는 특별한 성과는 없는 작품이다. 특히 로리 페티의 캐스팅에 관한 의문이 많은 작품인데, 실제로 영화 속에서 그녀의 모습은 연기에 대한 열의가 별로 없어 보인다. 서스펜스도 액션도 모두 실종된 B급 영화로 시간이 남아도는 사람들에게만 이 영화를 권한다. [초록창 줄거리] 워싱턴 D.C. 미국 거주 일본인만 노린 일련의 폭탄 테러가 거듭되는 가운데 사제폭탄으로 '사토'라는 일본인이 폭사시킨 범인은 또 다시 도시 어디엔가 또 다른 폭탄이 숨겨져 있음과 12월 25일 성탄절에 대 폭발이 일어날.. 2021. 11. 24.
D723) 슬라이딩 도어즈 (Sliding Doors, 1998) - 재고 없음 슬라이딩 도어즈 (Sliding Doors, 1998) 가볍게 감상할 수 있는 로맨틱 코미디/드라마 영화로 편의상 드라마 장르로 분류한다. 당시 인기를 끌었던 기네스 팰트로가 주연을 맡아 국내 비디오 시장에서도 나름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 한 여성의 인생이 지하철을 타거나 놓쳤을 때를 기점으로 완전하게 뒤바뀌는데, 각각의 상황을 촌스럽지 않게 연출해 몰입감을 높였다. 비슷한 영화로 '롤라 런 (Lola Rennt, 1998)'이 있으며, 두 작품의 분위기와 느낌이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비교해서 감상하는 것도 좋을 법하다. [초록창 줄거리] 잘 나가던 커리어 우먼이 상사의 맥주 여섯 캔을 다 마셨다는 터무니없는 이유로 출근과 동시에 해고를 당한다. 집으로 돌아오는 플랫폼에서 지하철을 놓친다면. 동거하는 .. 2021. 11. 23.
C1751) 크로커다일 던디 2 (Crocodile Dundee 2, 1988) - 재고 없음 크로커다일 던디 2 (Crocodile Dundee 2, 1988) 나름 인기를 끌었던 액션/모험 코미디물인 '크로커다일 던디' 시리즈의 2편이다. 호주 영화지만, 뉴욕에서 영화를 촬영해 미국 헐리우드 영화 같은 느낌이 있다. 호주의 악어 사냥꾼이 뉴욕에 와서 기지를 발휘해 각종 사건을 해결하고 악인과 맞서 활약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폴 호간과 린다 코즐로스키가 주연을 맡았으며, 폴 호간이 직접 각본과 기획을 담당했다. [초록창 줄거리] 호주의 악어 사냥꾼 믹 크로커다일 던디는 뉴욕의 매력적인 신문기자 수 찰톤과 결혼해 즐거운 나날을 보내고 있다. 어느날 친구가 주선해 준 배달일을 갔던 믹은 빌딩에서 뛰어내리려는 사람을 발견하고 기지를 발휘, 그를 구한다. 그러나 오히려 믹이 떨어질 위험에 처하자 .. 2021. 11. 2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