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호러

H416) 악령의 한 (The Nesting, 1981)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0. 10. 21.
728x90
반응형

악령의 한 (The Nesting, 1981)

 

 

  여류 작가 로렌은 정신병이 있는데, 담당 의사의 충고에 따라 시골로 내려가게 된다. 남자친구와 함께 시골길로 가던 도중 이상한 집 한 채와 마주하게 되고, 어떤 묘연한 이끌림에 의해 집에 들어가게 된다. 이상하게도 그 집에서 작품 활동이 잘 되는 로렌. 하지만 집 곳곳에서 점차 이상한 일이 벌어지기 시작한다. 그 집은 과거 한 맺힌 여자 귀신들이 떠도는 사창가가 있던 자리였는데......

  [초록창 줄거리] 밤마다 계속되는 죽음의 공포 악령의 손길이 그녀를 부른다. 여류 작가인 로렌은 약화된 노이로제 증상에서 벗어나기위해 의사의 충고에 따라 도시를 떠나 기로 한다. 남자 친구인 마크와 함께 시골로 향하던 중 두 사람 앞에 허름한 집이 나타난다. 표현할 수 없는 이상한 분위기에 사로잡혀 로렌은 이 집에서 작가 활동을 계속하기로 마음 먹는다. 그런데 그날부터 불길한 정신 이상 현상이 그녀를 엄습한다. 몇 명의 남녀가 집을 파괴하고 그녀를 괴롭힌다. 악몽인지 현실인지 알 수 없는 공포 속에서도 로렌은 이 집 떠나려하지 않는다. 그녀가 떠나려 하지않는 이유는 무엇일까?

  원한을 소재로 했다기 보다는 그냥 유령의 집에 관한 내용이라고 보면 된다. 이런 영화들은 대체로 따분한 편인데, 이 영화도 예외가 아니며 그냥 진행 자체가 너무 질질 끈다. 고등학생 이상 관람가.

 

* 재고/구매 관련 문의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