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875) 눈꽃 사랑 (Fire And Ice, 1986)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3. 15.
728x90
반응형

눈꽃 사랑 (Fire And Ice, 1986)

 

 

  스키 선수들의 묘기와 좌충우돌 소란이 눈부신 설원에서 자유분방하게 펼쳐진다. 딱히 줄거리가 없으며, 주인공 스키어가 겪는 사랑과 모험이 신나는 음악과 함께 펼쳐진다. 국내 TV에서 한 번 방영해준 적이 있으며, 서독 작품이지만 영어를 언어로 사용하고 있다. 중간중간에 말도 안 되는 황당한 장면이나 괜히 관객들을 웃기기 위해서 멍청한 난동을 부리는 주인공을 볼 수 있다.

  [초록창 줄거리] 29세의 건장한 불란서계 캐나다인 존은 처음 스키를 타던 날 우연히 금발의 미녀 수지를 보게 되고 첫 눈에 반해 버린다. 미숙한 스키 실력과 당혹감으로 그는 수지 앞에서 회복할 수 없을 만큼의 실수들을 저지르고 만다. 우연히 자전거를 타고 길을 가다가 차를 타고 다니는 수지를 다시 본 존은 그녀를 쫓아가나, 매정한 그녀는 스키장에서나 보자는 야유를 하고는 휙 떠나버린다. 순진한 존은 그 말을 진실로 듣고 뉴욕에서 3천 마일이나 떨어진 콜로라도의 아스펜스키장을 향해 무작정 나선다. 히치 하이킹을 하며, 때론 걸어가면서도 그녀를 만나는 환상은 끊기지 않는데, 또 우연히 BMW를 타고 달리는 그녀를 보자 쫓고 달려가나 허사이다. 고생 끝에 아스펜 스키장에 당도한 그는 결국 디스코장에 있는 수지를 만나게 된다.

  스키 영화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찾아보는 것도 괜찮을 듯 싶다. 영화에 쓰인 음악들이 아주 흥겹고 좋은 편으로 YouTube 플랫폼에서도 현재 시점 기준으로 이 영화의 사운드트랙을 찾아서 들어볼 수 있다. 국내 비디오 출시판이 굉장히 희귀해서 소장 가치가 높다.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