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091) 배꼽을 훔친 사나이 1 (The Pink Panther, 1963)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5. 12.
728x90
반응형

배꼽을 훔친 사나이 1 (The Pink Panther, 1963)

 

 

  헐리우드의 고전 애니메이션 아이콘 '핑크 팬더'를 탄생시킨 시리즈물의 첫 편으로 그렇게 까지 재미있게 감상하지는 않았다. 단지, 클래식한 코미디 영화로 분류된다는 측면에서 값진 작품이다. 영화는 실수투성이 형사가 '팬텀'이라고 불리는 정체 모를 보석 도둑을 잡는 수사 활극을 그리고 있다.

  [초록창 줄거리] 기상천외한 「아이디어」가 가득 담긴 「코미디」물로서 핑크색의 괴상한 광채가 번쩍하는 순간, 국제연합 빌딩이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리는가 하면, 미국 대통령이 무슨 까닭인지 TV 앞에서 협박을 받고 있다. 독단과 편견으로 추리수사를 벌이는 빠리경찰의 수수께끼 전담 수사관 「쟈크?크루소」와 괴기요절할 핑크의 표범이 엮어내는 괴작이다.

  60년대 초반 슬랩스틱 코미디물이 이 영화를 보는 당신에게 어떻게 다가올지 궁금하다면 한 번 도전해보는 것도 좋다. 국내에서는 정말 생소한 업체에서 비디오로 출시되어 헐리우드의 고전 오락물을 감쪽같이 졸작 비디오 영화로 둔갑시켰다. 2010년대 초반에는 몇 개의 '핑크 팬더' 시리즈가 재출시되기도 했다. 아시아홈비디오 출시. 고등학생 관람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