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092) 총알탄 사나이: 골치아픈 형사 (Police Squad!: Rendezvous At Big Gulch, 1982)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5. 12.
728x90
반응형

총알탄 사나이: 골치아픈 형사

(Police Squad!: Rendezvous At Big Gulch, 1982)

 

 

  마치 '총알탄 사나이 (The Naked Gun: From The Files Of Police Squard!, 1988)'의 시리즈 영화인 마냥 비디오로 둔갑해서 나온 염치없는 TV 시리즈물이다. 한 시즌 동안 6편의 에피소드로 미국에서 방영해 주었던 '폴리스 스쿼드! (Police Squard!, 1982)'의 5번째 에피소드로 사고뭉치 경찰 두명이 범죄 다발 지역으로 가서 벌이는 소동을 그리고 있다.

  [비디오 출시판 줄거리] 무용학원에 폭력배가 나타나 학원선생에게 보호 명목으로 돈을 갈취하려다 학원 선생이 반항하자 폭행을 가한다. 그 선생은 `폴리스 스쿼드`에게 그 사실을 알린다. 형사 프랭크는 그 사건을 맡아 한 점포에서 주인행세를 하며 폭력배들을 검거한다. 사건을 해결하고 돌아오던 중 법정에서 폭탄 테러 사건이 일어났다는 연락을 받고 바로 사건 해결에 들어간다. 플라밍고 술집의 성냥갑을 단서로 테러범을 검거한다. 그러나 프랭크는 한시도 쉴수없는 정말 골치아픈 총알탄 형사다.

  '총알탄 사나이' 시리즈의 레슬리 닐슨이 주연을 맡기는 했으나, 국내 비디오 출시사의 상업적인 눈속임 수단에 속아서 피해자가 되지는 않았기를 바란다. 시네마라인 홈 비디오 출시. 고등학생 이상 관람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