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211) 신사는 뚱녀를 좋아해 (Les Hommes Preferent Les Grosses, 1981)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6. 11.
728x90
반응형

신사는 뚱녀를 좋아해 (Les Hommes Preferent Les Grosses, 1981)

 

 

  통상적인 미의 기준에 관하여 비꼬는 시선이 담긴 프랑스 코미디 영화로 누드 장면이 좀 지나친 면이 있기 때문에 청소년이 관람하기에는 부적절하다. 영화는 뚱뚱하다는 이유로 약혼자에게 차인 한 여자가 늘씬한 몸매의 미녀 모델과 룸메이트가 되면서 벌어지는 소동들을 그리고 있다.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는 과정이 톡톡 튀는 프랑스 식 유머와 함께 펼쳐진다.

  [초록창 줄거리] 약혼자와 함께 살기위해 아파트를 구했던 뚱뚱한 리디는 어느날 아침, 약혼자 폴에게 절교를 선언당한다. 이미 아파트를 게약한 리디는 어쩔 수 없이 공동임대인을 찾는데 리디는 자신보다 못생긴 파트너를 구하려한다. 그러나 뜻하지않게 모델인 늘씬하고 예쁜 에바와 아파트를 함께 쓰게 된다. 자신의 못생기고 뚱뚱한 외모로 인해 열등감을 갖고있는 리디는 사사건건 에바와 부딪히게 되는데 결정적으로 에바에게 미쳐있는 쟝 이브라는 남자의 등장으로 둘사이의 긴장은 극에 달한다. 그 일로 인해 결국 리디는 에바에게 아파트를 나가달라고 요구하기에 이른다. 그러나 곧 리디는 에바에게 우정을 느끼게 되고 둘은 서로 친구가 된다. 하지만 리디는 에바의 남자 친구 쟝 이브에게 사랑을 느끼게 되고 이로 인해 둘 사이는 다시 냉각되지만 서로의 오해가 풀리는 순간 모든일은 해결된다.리디는 마침내 자신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남자 쟝 이브를 얻게되고 함께 기나긴 향해길에 오른다.

  영성 출시.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