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2000년대 이후 호러

2H541) 트루스 오어 데어: 죽음의 진실 게임 (Truth Or Dare, 2011)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2. 9. 4.
728x90
반응형

트루스 오어 데어: 죽음의 진실 게임 (Truth Or Dare, 2011)

 

 

  최근에 소개했던 '트루스 오어 데어 (Truth Or Dare, 2018)'와는 살짝 결이 다른 호러/스릴러물이지만, '트루스 오어 데어' 게임을 소재로 했고 치정 관계 등의 진실 도려내기에 초점을 둔 부분은 '트루스 오어 데어'와 비슷하다. 이 작품 외에도 동일한 원제를 가진 TV용 호러물이 하나 더 있는데, 그 작품도 참고로 느낌이 비슷하다. 결론적으로 저런 영어 제목을 지닌 호러물은 모두 다 꽝, 꽝, 꽝이라는 뜻이다.

  [초록창 줄거리] 폴, 크리스 등 다섯 친구들은 어느날 그들이 평소 무시하던 펠릭스의 파티에 초대를 받는다. 그곳에 도착하자 그들을 맞이한것은 펠릭스가 아닌, 그의 형. 펠릭스가 몇달전 "Truth or dare"라는 메세지를 남기고 자살하자 형은 범인을 찾아 복수할 것을 다짐하며 그들을 초대한것이다. 다섯 친구는 의자에 묶여 "Truth or dare" 게임을 시작하고, 숨겨졌던 진실이 점차 드러나는데......

  영국에서 제작되었으며, 등장인물의 수가 적다 보니 극이 어떻게 흘러갈지가 빤히 보이는 졸작이다. 이런 소재의 영화에는 꼭 레즈비언 키스 장면과 동성애 관련 스토리가 포함되어 있는 점도 웃기다. 청소년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