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2000년대 이후 호러

2H486) 얼론 (Alone, 2002)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9. 17.
728x90
반응형

얼론 (Alone, 2002)

 

 

  제목이 단순하고, 동명의 다른 작품들이 많아서 그런지 생소하고 희귀한 느낌의 2000년대 영국 호러물이다. 어릴 적부터 환청에 시달리던 남자 주변으로 살인 사건이 연이어 발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당시 유행했던 '살인마는 누구인가?'에 초점을 맞춰서 그런지 슬래셔 호러물의 바디 카운트와 추리물의 전개가 결합되어 있다. 영화는 졸작 수준이며, 스토리가 모호해서 찝찝한 기분을 주기까지 한다.

  [DVD 출시판 줄거리] 13년전 부모를 여의고 11살 나이에 혼자가 된 알렉스는 늘 어딘가로부터 들려오는 환청에 시달리고 있다. 그는 자신의 과거로부터 들려오는 끔찍한 음성을 사라지게 해줄수 있는 여자를 찾던중 앨리스라는 여자를 만나게 된다. 그러나 그녀와의 즐거운 시간도 잠시, 앨리스가 갑작스럽게 죽는 사건이 발생하고, 노련한 형사 한나와 엘리트 신참 젠은 이 사건을 맡게 된다. 그후 알렉스의 두번째 여자 사라마저 영문 모르는 질식사를 당하게 되고, 범인을 알수 없는 사건은 연쇄살인으로 이어진 채, 점점 더 미모의 희생자를 부르게 되는데......

  전국에서 입을 모아 추천을 꺼리는 B급 졸작 호러/스릴러 영화로 내 인생의 소중한 1시간 28분을 낭비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만 이 작품을 권한다. 18세 이상 이용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